저희가 디자인으로 지원했던 퓨어오투의 기사가 경기일보에 실렸습니다.
바이러스 “0”에 도전하는 퓨어오투 응원합니다.
순도 99% 이상 산소계 이산화염소 제품 개발
퓨어오투 살균수 제조장치·에스·에프·스틱 등
농수산용·산업용 전세계 30여개국 시장 개척
퓨어오투
퓨어오투는 환경친화적이며, 안전하고 강력한 살균·소독·탈취제인 순도 99% 이상의 순수한 산소계 이산화염소(수)와 일상생활에서 필수적이며 차별화된 제품들을 전문적으로 제조하고 있다.
이산화염소는 염소라는 단어가 포함돼 있지만 화학적으로 염소계열이 아닌 안전한 산소계 살균·소독·탈취 산화제다. 특허기술(5종)로 연구개발한 이산화염소(수)는 세계보건기구(WHO)에서 지정한 A1(설탕, 소금) 등급, 미국식품의약국(FDA)의 강력한 살균, 제균, 멸균 효과가 있다. 또 인체용 OTC 소독제 등록, CE(유럽연합 인증), SGS(RoHS) 유해물질검사 완료, ECHA(유럽 화학물질등록청) 등록, COVID-19(SARS-CoV-2) 시험성적서 등으로 품질이 보장돼 있다.
국가 단위별 식약처, 보건부(MOH) 기관의 승인, 인증을 받았고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처(KFDA)에도 등록됐으며, 환경부 고시 신고 인증을 받은 제품인 만큼 각종 세균, 바이러스, 곰팡이류 등에 강력한 살균, 제균, 멸균 효과가 있다. 또 염기성 오염물질 제거로 강력한 탈취력을 가지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퓨어오투 살균수 제조장치 △퓨어오투 에스, 에스플러스(산소계 살균 소독 탈취제) △퓨어오투 에프, 에프플러스(식품 및 조리도구 살균소독제) △퓨어오투 스틱(휴대용 이산화염소 발생 장치, 냉장고·옷장·신발장·배수로 등에 사용) △퓨어오투 팩솔리드(유효공간 내 거치식 살균 소독제, 의복·마스크·냉장고·침대 등에 효과) △퓨어오투 젤·분말 파우치(물류창고, 냉장고 등 농산물 보관소 공간 살균·탈취·소독·곰팡이균·바이러스 제거) △안정화 이산화염소 정제·분말가루 등이 있다.
퓨어오투 제품은 농작물의 경우 시듦병 및 역병 예방과 탄저병, 잿빛곰팡이병, 꽃곰팡이병 등을 예방하고자 할 때 희석, 살포해 사용할 수 있다. 또 축사나 돈사에 소독·탈취 퓨어오투를 적용할 수 있다. 수산양식의 경우 바이러스 DNA 구조를 손상시켜 활성화를 중단해 제거하는 방식으로 대장균, 폐렴장군, 장티푸스균을 최대 99.9%까지 사멸한다. 산업용은 독일 맥주 제조사에서 맥주병 소독, 맥주 주입 전 소독 살균, 제조 주변 설비의 소독 살균이 이뤄지고 있다.
특히 퓨어오투는 지난 2021년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으로부터 경기도유망중소기업 인증을 받아 제품에 대한 신뢰성을 높였으며, 북미·유럽 등 30여개국에 수출을 진행하고 있다.
유숙정 퓨어오투 대표는 “최근 신개발품의 해외 수출에 나서고 있어 해외 바이어들과 개별 상담을 진행하는 만큼, 국내외를 불문하고 우리가 만든 제품이 방역 소독제와 바이러스 감염 예방제로 널리 사용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최현호기자
|